본문 바로가기
반려 견 생활과 상식

서울 5성급 호텔 동물 학대 논란

by 행복하갱 2023. 5. 13.
반응형

서울 강북구의 한 5성급 호텔이 밧줄로 개를 묶어 놓고 빗속에 방치한 것이 알려지게 되며 동물 학대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특히 이 호텔은 펫 객실'등으로 반려동물 친화 마케팅을 해온 것으로 알려지면서 호텔의 이중적 태도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은데요.. 

 

이 호텔의 동물 학대 논란이 불거진 것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5성급 호텔에서 키우는 강아지 관리가 이게 맞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부터다.

 

작성자는 "뷰도 좋고 시설도 좋은 5성급 호텔이고, 호텔 뒤쪽에는 바로 북한산 산책로가 있다. 위치는 강북구 우이동"이라며 "산책하는 도중 강아지를 발견했는데 보면 볼수록 이상하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비도 오고 몸은 다 젖어서 오들오들 떠는 아이(강아지)를 보고 집안에 담요가 있나 하고 봤더니 밥그릇이 없고 (강아지) 집안에 사료가 잔뜩 쌓여있었다""덕분에 아이는 집안에 들어가지도 않고 그냥 문밖에서만 밥을 먹고 있더라. 당연히 집 안에는 따듯한 담요도 없이 맨바닥이었다"고 설명했다.

 

호텔 측에서는 야생동물 감시견으로 묶어 놓은 강아지라고 설명을 붙였는데 참 볼 수록 어이가 없을 뿐입니다.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감시견을 저렇게 해놓은 거라 하는데 풀 속에서 덩그러니 있었던 감시견이라는 명목하에 정말 안쓰러울 뿐입니다. 

 

그래도 호텔 측에서 감시견을 민가로 옮기고 시정은 하였다고 하는데요.. 

 

펫 객실 등등 반려동물 친화 마케팅을 주도 하던 호텔이 이런다니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반응형

댓글